작품전시(임시)

소융학과 학생은 누구나 작품을 게시하고 의견을 나눌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관리자의 승인후 공개됩니다.

7 thoughts on “작품전시(임시)”

  1. 1) 작품 전시 게시판

    목적
    : 개인의 작품 전시 및 공유, 개인 홈페이지 활성화

    설명&활용 방안
    : 자신이 만든 소프트웨어는 개인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며 공유하고자 하는 작품에 대한 링크와 간단한 설명을 작품전시 게시판에 게시한다. 이는 학부생들이 자신이 만든 소프트웨어를 공유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댓글을 통해 서로 피드백(조언) 또는 칭찬을 주고받을 수 있다.

    : 또한, 코딩을 하다가 에러 등의 문제가 발생했는데 해결하기에 어려울 때 도움을 구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 2학기에 ‘GG 대회’와 ‘작품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이런 행사를 통해 학부생 여러분들의 작품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시상을 하고자 합니다! ‘작품 전시’ 게시판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작품을 보고자 하니, 게시판에 여러분들의 작품을 많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 안녕하세요?
    17학번 소융 게임콘텐츠트랙 한동현입니다.
    최근에 제작한 게임 Dictates를 소개하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아이히만의 무능력이라는 주제를 얘기하려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타임이 10-20분으로 짧으니 간단히 즐겨주시고, 댓글이나 메일 통해서 감상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연락 방법도 좋고, 익명으로라도 좋으니 아무 의견이라도 전해주세요. 어떠한 방식이든 큰 도움이 됩니다.

    더 자세한 소개와 배포 링크는 첨부한 URL로 들어와주세요!
    https://blog.naver.com/rudnfehdgus/221654626438

  3. 안녕하세요.
    17학번 소융 게임콘텐츠트랙 한동현입니다.
    이번 GG 대회에 이전에 만들었던 ‘Mechanity’를 출품해보려고 합니다.

    로그라이크 형식의 슈팅 게임입니다.
    매판 랜덤적인 구성으로 공정한 경기가 가능하고, 대회 진행 방식에 따라 타임어택이나 점수 쌓기 유형으로의 패치도 가능합니다.
    취향에 따른 아이템 수집/조합을 통해 개개인의 빌드를 만들 수도 있고, 필드전과 보스전 모두 컨트롤이 중요하기에 서로의 실력을 겨뤄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타임은 한번에 엔딩까지 봤을 시 30분 정도인데, 유동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 게임을 재밌게 즐겨 주시는 분들을 보고싶습니다.
    대회에선 더 좋은 콘텐츠를 추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소개와 배포링크 및 영상은 첨부한 URL로 들어와주세요!
    https://blog.naver.com/rudnfehdgus/221400683515

  4.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17학번 박민준, 소프트웨어융합학과 18학번 김명철입니다.
    이번 미자로 제작 대회(AH, do we know?)에 ‘예비군과 D-20’이라는 팀명으로 ‘자동화 폐쇄형 창문 클리너’를 출품하고자 합니다.

    파이썬, 아두이노(c), 자바 언어를 사용하여 기상정보를 기반으로 운영하는 자동화 폐쇠형 창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특히, 기존의 폐쇠형 관리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경제성, 위험성의 효율성 문제를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효과를 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소프트웨어 페스티벌 출품을 목적으로 열심히 개발 중에 있습니다.
    더 자세한 소개는 https://blog.naver.com/rlaaudcjf1000/221698084841으로, 데모영상은 https://youtu.be/c4-f9Opf5Xo 링크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 2019 SW학부생 콘테스트의 GC 대회출품작 Amazing Checks입니다.

    C++언어로 만든 콘솔 게임입니다.
    객체지향 언어의 상속구조를 사용해 게임을 개발해보고 싶어 만든 게임입니다.

    추후에 디자인 패턴을 적용시켜 지금 개발된 버전의 비효율을 제거할 생각입니다.

    아래 블로그 링크에 데모 영상과 소스 코드를 업로드 했습니다.
    https://dalae37.blog.me/221698100973

  6. 안녕하세요. 소프트웨어융합학과 19학번 이로운입니다.
    2019 GG대회(학부생 콘테스트) 참가작 입니다.

    2년전에 친구들과 같이 만들었던 작품을 플레이하기 쉽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게임은 C++과 DirectX 9을 기반으로한 고등학교 동아리에서 만든 자체 제작 엔진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소개와 데모 영상은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플레이 타임은 1분~2분 입니다. 북극에간 펭귄의 생존을 도와주세요!!!

    https://blog.naver.com/dlfhdns13/221698737240

  7. 안녕하세요, Lizard_0209팀입니다.

    2019 SW학부생 GG 대회에 출품하게된 게임 “Dew”입니다.
    유니티와 블렌더로 개발한 PvE & PvP 를 섞은 MOBA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저희는 현재 MOBA 장르가 지나치게 PvP와 팀플레이에 치중되어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고착을 타파하기 위해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의 무작위성과 MOBA의 게임성을 배합하여 새로운 장르의 발견을 시도하며 개발한 게임입니다.

    Dew의 초반부는 PvE로 진행됩니다. 기본 장비가 주어진 캐릭터가 다가오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며 각 레벨을 클리어해 나갑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각 레벨을 클리어하여 얻은 장비를 착용하면, 그 장비에 따라 자신의 기술이 바뀐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상대편 플레이어를 만나 결투를 하게 됩니다.

    https://youtu.be/n71b_qgJux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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