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지원 사업 공고문 2021.03.02 LINC+사업단 산학융합교육센터에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예산 지원을 위한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지원 사업을 안내합니다. 사업명: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가. 대상: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학생 나. 주요내용 (상세내용은 반드시 붙임 참조) 1) 지원 금액: 1팀당 최대 50만원 지원 (1인당 10만원, 팀당 2~5명) ※ 기업 및 지역사회 연계 과제 : 1인당 15만원 기준, 1팀 당 최대 75만원으로 확대 지원 ※ 대외 공모전(경진대회 등) 및 창업 연계 과제 : 1인당 20만원 기준, 1팀당 최대 100만원으로 확대 지원 2) 신청 방법: [Aladdin-그룹활동-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모집공고를 통한 팀별 접수 ※ 관련 URL: https://aladdin.khu.ac.kr/portfolio/ 3) 주요 지원 절차 지원 단계 | 일정 | 주요 내용 | 캡스톤디자인 예산 신청 | 3. 2.(화) ~ 4. 2.(금) | [Aladdin-그룹학습-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예산신청 모집 공고]에서 신청 | 과제수행 및 예산 사용 | 승인 후 ~ 6.21(월) | 전자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을 통한 예산 사용 | 결과보고서, 지출내역목록 입력 | 6. 7.(월) ~ 6.21.(월) | [Aladdin-그룹학습-캡스톤디자인 활동]에 입력 | 결과보고서, 지출내역목록 제출 | 6.14.(월) ~ 6.28.(월) | [Aladdin]에서 출력하여(센터 승인 확인) 지도교수 및 수강학생 서명 후 사무국 방문 제출 | 지원금 정산 후 지급 | 2021. 7월말 예정 | 서류 제출 현황 및 사무국 내부 일정에 따라 지급 일정이 지연될 수 있음 |
다. 비고 1)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신청 방법 [Aladdin-그룹활동-캡스톤디자인]에서 작성하여 서명 후 사무국 방문 제출 2) LINC+사업 참여학사단위와 비참여학사단위 구분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 발행 사업자등록번호 - 참여학사단위: 135-82-10789 (국제 산학협력단) - 비참여학사단위: 135-82-01688 (국제 캠퍼스) 3) 서울캠퍼스 캡스톤디자인 수강 학생들도 국제 캠퍼스 및 국제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활용 4) 캡스톤디자인 학과지원사업 별도 공지 5) Aladdin 시스템 구축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 발생시 별도 안내 예정
라. 문의처 1) 담당자 - 서울 캠퍼스: 배스완 연구원 (LINC+사업단, ☎ 02-961-2351) - 국제 캠퍼스: 임선영 연구원 (LINC+사업단, ☎ 031-201-3924) 2) 문의 - e-mail: capstone@khu.ac.kr - 예산 신청 학생은 [Aladdin-그룹활동-Q&A]로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