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홍보] [글로벌 창업 디자인씽킹 해커톤데이] 참가자 모집2023-12-11 11:10작성자소프트웨어융합학과 첨부파일2_참가신청서_실감미디어_개인정보 이용동의서 포함(신청자명).hwp (62.5KB)1.개요 경희대학교 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컨소시엄 내 참여대학(중앙대학교)에서 운영 예정인 ‘2023년 중앙대학교 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사업단 글로벌 창업 디자인씽킹 해커톤데이’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학부생들은 신청 기한 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2.목적중앙대학교 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사업단에서는 미래 첨단 분야 실감미디어 창업과 관련하여 역량을 가진 국내 및 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화를 견인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제공하기 위하여 본 행사를 개최함. 3.행사 구성1) 본 프로그램에서는 글로벌 대학생 창업팀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사업화 모델을 창출·확산하기 위해서 “창업기업 및 전문가 간 네트워킹을 통한 정보공유 및 협업매칭 유도”, “XR실증 장비를 통한 현장 체험 학습”, “글로벌 대학생들의 창업아이템 증진을 위한 밀착형 멘토진 매칭”을 제공하고자 함.2) 실감미디어 창업기업 현장 탐방과 코칭을 받아서 참여 글로벌 대학생들이 사업모델 발굴,컴퍼니 빌딩의 개념과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 및 K-Culture Tour을 갖고자 함. 3) 국내 대학생과 해외 대학생을 섞어서 팀 구성 예정. 4.행사 조직위원회1) 주관: 중앙대학교 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사업단, 중앙대학교 가상융합대학2) 후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서울경제진흥원, 와이앤아처,스파크랩, 탭엔젤파트너스, 투썬캠퍼스 5.행사 모집대상 및 주요 일정1)창업아이템: 실감미디어 관련 (XR, VR, 메타버스 등) 창업아이템, 일반미디어 관련 (게임, 영상,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 창업아이템2) 참여대상: 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 컨소시엄 소속 재학생(건국대학교, 경희대학교, 계명대학교, 계원예술대학교,배재대학교, 전주대학교, 중앙대학교) 및 공동활용대학 재학생,베트남 우정통신기술대학교(PTIT), 태국 치앙마이대학교, 치앙라이대학교,핀란드, 우즈벡 대학교 재학생 등, 3)행사 일정: 2024년 1월 9일 (화) 12:00 ~ 1월 12일 (금) 20:00 세부일정은 별첨함.4)장소: 서울경제진흥원(SBA) 본사 2층 SBA홀(행사장)-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0(상암동) 소재, 신라스테이 마포(숙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83 6.선발인원: 4명 7.선발기준1)서류전형으로 진행함정량평가(100점): 어학성적(35점)+ 이수학점 평균(35점)+ 실감미디어 융합전공참여(10점) + 실감미디어 마이크로디그리 신청 수(10점) + 실감미디어 표준교과목 이수과목 수(10점) 8.지원금액 및 혜택 1)선발된 학생에게는 행사기간 동안 식사 및 다과 제공함(중앙대). 2)행사기간 동안 2인1실 기준, 신라스테이 마포 숙박 제공함(중앙대). 9.모집일정1)신청기간: 2023년 12월 7일(목) ~ 12월 13일 (수) 15:00까지 접수분에 한함. ☞제출처: 이메일(aircgkim@khu.ac.kr)로 제출2)제출서류: 참가신청서(양식), 성적증명서 사본(최근발급본), 공인어학성적표(사본)3)합격자 발표: 2023년 12월 14일 (목) 15:00(예정),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위 일정은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기타안내 1) 향후 행사 주최측의 사정으로 일정과 프로그램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2) 행사 참가 후 [결과보고서]를 작성/제출 필수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1부(aircgkim@khu.ac.kr로 제출)-2024년 1월 25일 15:00까지 11.문의 1)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사업단 사무국 (031-201-3747) 국제캠퍼스 우정원 B148호 2) 프로그램 세부일정표, 실감미디어 융합전공 및 마이크로디그리명 별첨 경희대학교 실감미디어 혁신융합대학사업단별첨 1. 프로그램 세부 일정표 별첨 2.실감미디어 융합전공 교과목명 No교과명비고1UI/UX프로그래밍, 2XR기술PBL, 3XR비즈니스입문, 4가상/증강현실이론및실습 5객체지향프로그래밍, 6게임공학, 7게임엔진기초, 8게임프로그래밍입문, 9디지털스토리텔링, 10실감디바이스기술, 11실감미디어컴퓨팅기초, 12실감미디어프로젝트, 13실감피지컬컴퓨팅, 14영상처리, 15인간컴퓨터상호작용, 16체감형기술이론및실습, 17컴퓨터그래픽스, 18컴퓨터비전, 19풀스택서비스네트워킹, 별첨 3.실감미디어 마이크로디그리 No마이그크로디그리명비고1실감미디어펀더멘털마이크로디그리 2실감미디어기술마이크로디그리 3게임공학마이크로디그리 4체감기술마이크로디그리 5XR입출력기술마이크로디그리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2023학년도 동계 방학 중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 실시 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3-12-13다음[홍보] 2024년도 제11기 운해장학재단 운해장학생 선발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3-12-05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