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의견교환 #익명게시판 #구성원간소통 #에티켓필수 제목크림 추천인이 너무 끔찍하다면 통계에서는 왜 제시하지 않습니까?2024-11-20 13:27작성자옴마니흥미롭고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과 7가지 새로운 맛을 갖춘 지금이 Nature's Organic의 회원이 되어 다음 아이스크림 주문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달콤한 크림에 진짜 유기농 사과 파이를 넣은 애플 시나몬 파이와 같은 새로운 맛 중 하나를 맛보거나, 현지 농부들이 공수한 신선한 딸기 덩어리를 곁들인 솔티드 캐러멜이나 딸기 아이스크림과 같은 인기 있는 클래식 메뉴를 즐겨보세요. 적절한 인센티브를 통해 귀하도 Hi Smile과 같은 성공적인 추천 프로그램을 만들고 귀하의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Digital Trails의 Bogdan Marinesc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 에이전시의 전자상거래 온라인 가시성 서비스의 일환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디지털 PR, 또는 성과 PR이라고 부르는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들은 자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누군가를 추천하는 사람에게 75달러의 Amazon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추천자는 첫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받습니다.2017년 기준으로 Uber는 전 세계적으로 7,5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Uber의 추천 프로그램이 이러한 성공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성공은 타겟 프로모션, 매력적인 보상 인센티브, 크림 추천코드 브랜드 지지자 기반 구축에 대한 집중 덕분이었습니다. 추천 프로그램의 성공을 최적화하기 위해 Casper는 기존 고객 기반의 주요 영향력자를 타겟팅했습니다. 이들의 성공은 효과적인 추천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다른 기업들에게 모범이 됩니다. Hi Smile은 편리한 치아 미백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고객당 하나의 거래. 그들은 역대 가장 성공적인 고객 추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시작했습니다. Tesla의 초기 추천 프로그램은 추천인과 신규 고객 모두 Tesla 크레딧으로 $1,000를 받는 양면 보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보상: 신규 고객은 Tesla 크레딧으로 $1,000를 받았습니다. 신규 고객에 대한 크레딧은 1,200달러로 인상되었으며, 크림 추천인 추천인은 로스앤젤레스의 SpaceX 투어에 당첨될 수 있는 추첨에 참가했습니다. Tesla는 신규 고객에 대한 크레딧을 $1,000로 유지하는 동시에 위치별 상위 추천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 완료할 때마다 추천인과 추천인 모두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 링크는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되었습니다. Ztylus는 각 고객을 위한 맞춤 추천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YouTube 사용자 및 블로거의 "내가 본 것 중 가장 멋진 iPhone 액세서리"와 같은 제품 리뷰는 Ztylus를 추천하는 훌륭한 소스였습니다. 최선의 상황에서는 입법부에서 국가를 통치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으며 1995년은 결코 최선의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양면 보상은 처음으로 추천 마케팅을 시도할 때 상황을 테스트하는 가장 좋은 전략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양면 보상은 추천 고객이 £54 이상 첫 구매 시 £10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반면, 추천인은 추천인이 자신의 링크를 사용하여 체크아웃할 때 자신의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되는 £10 할인을 받습니다. 고객은 계정에 로그인하고 보상 탭으로 이동하여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Tesla의 추천 프로그램 v2는 비금전적 보상을 도입했으며, 프로그램의 최고 추천자는 188명의 추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총 1,600만 달러의 판매 수익을 올렸습니다. 보상에는 새로운 Tesla P90D Model S, 가정용 충전기, 북미, 유럽, 아시아 각 지역의 Tesla Gigafactory 그랜드 오프닝 여행이 포함되었습니다. 추천인 수가 많은 사람을 기준으로 추천인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대신 모든 사람에게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더욱이 업계에 너무 많은 전문가가 고용되어 있다는 사실은 많은 수의 교섭 단위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들어냈고, 각 단위에서 별도의 노조 대표가 협상에 있어 경영진의 부담을 가중시키고 파업의 위험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심리적 관점에서 고객에게 더 큰 숫자(75,000포인트)를 제시하는 것은 고객이 훨씬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Chase Bank는 추천한 카드 유형에 따라 추천받은 각 친구에게 최대 75,000 보너스 포인트 또는 연간 최대 $500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Hi Smile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꺼내보세요! 이는 추천에 대한 엄청난 급증으로 이어지는 것을 참조하고 알아내려는 고객의 관심을 성공적으로 불러일으켰습니다.이미 브랜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Chase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가 점수를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 게임보다 가상 게임을 선호하는 반면, 크림 추천인코드 다른 사람들은 NO-NO입니다. 25명의 친구에게 이메일 뉴스레터를 추천하면 누군가에게 무료 제품을 보상으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스토리를 다시 게시하는 경우 무료 특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또한 가상 바텐더와 함께 개인 아이스크림 칵테일 파티를 제공하여 확대/축소를 통해 아이스크림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구매를 완료하기 전에 먼저 모든 프로모션 코드를 테스트했는지 확인하세요. 8. 정기적인 이메일 업데이트를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최신 할인 코드 및 반짝 세일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Faire Collective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Ztylus가 선택한 보상 시스템은 추천자에게 25% 할인을 제공하고 추천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현금 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고객 추천 외에도 Ztylus는 또 다른 배포에도 중점을 두었습니다. 누군가 신규 고객을 추천해 구매를 하면 기존 고객은 회사로부터 보상을 받습니다. 매력적인 보상을 만들고, 주요 영향력자를 타겟팅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이메일 추천을 설계함으로써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고객 기반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Ztylus는 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메일 가입을 유도하고 고객을 브랜드 지지자로 전환했습니다. 추천(0)비추천(0)목록수정삭제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교환학생 가고 싶으신 분 있나요?나갈수있나2021-03-03다음자연언어처리 수업 폐강 예정 !! (매우슬픔)자연어안녕2021-03-02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