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2020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2020-12-01 10:53작성자소프트웨어융합학과 1. 2020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구성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가. 목적 1)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의 의식 및 만족도와 외부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수준 측정 2) 대학(원), 행정부서, 부속기관별 서비스 수준 진단 3) 대학교육의 질 제고, 구성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실행방안 마련 및 점검체계 운영 나. 조사개요 1) 조사 대상 - 경희대학교 구성원 : 재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전임교원, 직원 - 외부 고객 : 글로벌미래교육원, 평생교육원, 국제교육원, 언어교육원, 의학계열실습지원센터 (※ 중앙박물관, 자연사박물관, 혜정박물관은 코로나19로 인해 휴관 중이므로 외부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지 않음) 2) 조사 기관 : ㈜ 엠브레인퍼블릭 3) 조사 방식 : 구조화 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조사 (E-mail, SMS) 4) 조사 기간 : 2020.12.01.(화) ~ 2020.12.18.(금) ※ 참여율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측정요인 구분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정규직원) 의식· 만족도 조사 • 학부생 의식조사 • 요인별 만족도 • 비대면강의 만족도 • 요인별 만족도 • 비대면강의만족도 • 요인별 만족도 • 요인별 만족도 행정부서 및 부속기관 만족도 평가 (79개 부서 중 택3)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 외부고객 요인 세부요인 행정서비스 정확성, 신속성, 전문성, 친절성, 협조성 인식 대학발전 기여도, 개선 및 혁신 적극성, 수요자 요구 민감도, 업무처리의 탁월성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삼성SDS] '21년 동계 알고리즘 특강 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0-12-01다음연구성과 솔루션(SciVal) 활용방법 온라인교육 시행 안내(2차)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0-11-27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