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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0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2020-12-01 10:53
작성자 Level 1


1. 2020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구성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가. 목적 

       1)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의 의식 및 만족도와 외부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수준 측정 

       2) 대학(원), 행정부서, 부속기관별 서비스 수준 진단 

       3) 대학교육의 질 제고, 구성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실행방안 마련 및 점검체계 운영 

 

   나. 조사개요 

       1) 조사 대상  

         - 경희대학교 구성원 : 재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전임교원, 직원 

         - 외부 고객 : 글로벌미래교육원, 평생교육원, 국제교육원, 언어교육원, 의학계열실습지원센터 (※ 중앙박물관, 자연사박물관, 혜정박물관은 코로나19로 인해 휴관 중이므로 외부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지 않음) 

       2) 조사 기관 : ㈜ 엠브레인퍼블릭 

       3) 조사 방식 : 구조화 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조사 (E-mail, SMS) 

       4) 조사 기간 : 2020.12.01.(화) ~ 2020.12.18.(금)  

          ※ 참여율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측정요인  

구분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정규직원) 

의식· 

만족도 조사 

• 학부생 의식조사 

• 요인별 만족도 

• 비대면강의 만족도 

• 요인별 만족도 

• 비대면강의만족도 

• 요인별 만족도 

• 요인별 만족도 

행정부서 및 부속기관 

만족도 평가 

 

(79개 부서  

중 택3)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 외부고객 

요인 

세부요인 

행정서비스 

정확성, 신속성, 전문성, 친절성, 협조성 

인식 

대학발전 기여도, 개선 및 혁신 적극성, 수요자 요구 민감도, 업무처리의 탁월성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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