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학사] 수강신청 정정기간내에 수강인원 증원에 따른 수강허용에 관한 유의사항 안내2024-07-24 11:26
작성자 Level 1
첨부파일(양식)수강 강제입력 신청서_학생용.hwp (51.5KB)

※ 수강신청 정정기간내에 수강인원 증원에 따른 수강허용에 관한 유의사항 안내 ※

 

1. 학사운영에관한 규정

25(수강신청) 수강신청은 매학기 지정된 기간에 학생 본인이 직접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4학년 졸업예정자는 졸업에 필요한 학점 이수 여부의 확인을 위하여 학과장의 수강지도를 받아야 한다.

휴학생은 휴학기간 만료 전 소정기간에 복학 승인을 받아야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동일한 과목 또는 수강시간이 중복되는 과목은 동일학기에 수강할 수 없다.

소정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아니한 자는 해당 교과목의 성적을 인정하지 아니한다.


2. 수강인원 증원은 원칙적 금지

, 한시적으로 수강 강제입력 신청서(첨부파일)를 담당교원에게 제출한 후 관련 사유가 인정되어 담당 교원의

허가를 받으면 학사운영에관한 규정 제25조에도 불구하고 수강 강제입력을 할 수 있음

 

3. 학생은 수강 강제입력에 대해 담당교원의 허가를 받은 후 아래의 사항을 지킬 것을 확인함

강제 입력 제외 사항 발생으로 수강신청 안 되는 경우 및 수강신청 과목 확인 등 수강신청과 관련된 모든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강제 입력 제외 사항(아래 사항에 해당할 시 행정실에서 수강신청 되지 않음)

- 학수번호가 동일한 강좌 신청 되어있을 시

- 동일한 시간에 타 교과목이 신청 되어있을 시

- 학기당 제한 학점 초과 시

 

4. 수강신청 강제 입력시간은 수강신청 정정기간내 17:00~17:30이오니 행정실로 문의 지양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