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변경 및 동계 방학중 운영시간 안내2022-12-28 11:19작성자소프트웨어융합학과 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변경 및 동계 방학중 운영시간 안내 1. 학생회관 교직원 및 학생식당 위탁운영업체 변경 및 동계 방학중 운영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위탁운영업체 변경 1) 변경일 : 2023.01.02.일부 2) 변경 사유 : 기존 업체 계약만료 3) 변경 업체 - 현재 : 삼성웰스토리(주) - 변경 : (주)리앤이라마띠네 나. 동계 방학 중 운영일정 1) 운영기간 : 2022.12.26.(월) ~ 2023.02.28.(화) 구분 교직원 식당 학생식당 운영시간 중식 11:30 ~ 14:00 미운영 ※ 학생식당 운영은 운영업체간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음. 다. 기타 1) 학생회관식당 휴점 : 식당위탁운영 업체간 인수인계 작업으로 학생회관식당 미운영 예 정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휴점일 : 2022.12.30.(금)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2023학년도 1학기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2-12-30다음2023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2-12-28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