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변경 및 동계 방학중 운영시간 안내2022-12-28 11:19
작성자 Level 1

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변경 및 동계 방학중 운영시간 안내 


1. 학생회관 교직원 및 학생식당 위탁운영업체 변경 및 동계 방학중 운영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위탁운영업체 변경 

       1) 변경일 : 2023.01.02.일부 

       2) 변경 사유 : 기존 업체 계약만료 

       3) 변경 업체 

          - 현재 : 삼성웰스토리(주) 

          - 변경 : (주)리앤이라마띠네 

   나. 동계 방학 중 운영일정 

       1) 운영기간 : 2022.12.26.(월) ~ 2023.02.28.(화) 

       

구분 

교직원 식당 

학생식당 

운영시간 

 중식 11:30 ~ 14:00 

미운영 

 

       ※ 학생식당 운영은 운영업체간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음. 

   다. 기타 

       1) 학생회관식당 휴점 : 식당위탁운영 업체간 인수인계 작업으로 학생회관식당 미운영 예 정이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휴점일 : 2022.12.30.(금)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