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공지] 정보시스템(인포21 등)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기간)2024-02-07 10:24작성자소프트웨어융합학과 가. 중단 대상 서비스 및 일시중단 일정 구 분일 정중단 대상서비스 중단 시간재학생 및 복학생수강신청4학년2024.02.06(화)인포21포털시스템알라딘시스템*10:20 ~ 10:40(약20분간)3학년2024.02.07(수)2학년2024.02.08(목)전학년2024.02.14(수)내/외국인 신입생 수강신청2024.02.26(월)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2024.03.04(월) 나. 중단 대상을 제외한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제공 * 알라딘시스템 일시중단 관련 문의는 LINC3.0 사업단 사무국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홍보] AI 역량검사 취업지원 플랫폼 「잡다(JOBDA)」 이용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4-02-07다음[홍보] 2024학년도 봄학기 평생교육원 평생교육과정 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4-02-07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