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공지] 국제캠퍼스 전체 정전 안내 (7/26 - 07/27)2025-07-23 13:31작성자소프트웨어융합학과 첨부파일2025학년도 국제캠퍼스 전체 정전 계획 안내.hwp (475KB)국제캠퍼스 전체 정전 안내(7월 26일 ~ 27일).hwp (223KB)1. 관련근거 : (국제)관리팀-537 (2025.04.25.)‘2025학년도 국제캠퍼스 전체 정전 계획 안내’2. 위 근거에 의거하여 7월 26일(토)부터 7월 27일(일)까지 시행하는 전체 정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정전이 우리 대학 주변전실(한전 수전설비) 구조보강 공사 시행에 따른 필수 조치임을 양해 부탁드리며, 구성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가. 정전일자 : 2025. 7. 26.(토) 00:00 ~ 7. 27.(일) 24:00, 48시간. ※ 상기 외 정전 일정은 추후 별도 안내할 예정임. 나. 정전대상 : 국제캠퍼스 전체 건물. 다. 시행사유 : 중앙도서관 주변전실 천장 균열 발생에 따른 구조보강 공사 시행. 라. 건물 출입통제 관련 안내 1) 정전기간 동안 전기 공급이 중단됨에 따라 주요 시설물의 이용이 불가능하며, 이로 인해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있어 교내 모든 건물의 출입을 제한합니다. 2) 필수 인력을 제외한 모든 구성원께서는 출근 및 등교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3) 정전기간 동안 건물 출입 제한 조치에 따라, 모든 구성원께서는 25일 금요일 20시까지 건물에서 반드시 퇴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건물 통제 일정 중 부득이 건물 출입이 필요한 경우,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지참 및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건물 내 각 실 시건 관련 안내 1) 정전기간 동안 보안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음에 따라, 케이티텔레캅 방범이 적용되는 실에 대해서는 각 대학(원) 행정실 및 행정부서를 통해 사전에 도어록 키를 배포할 예정임. 2) 해당 실 사용자께서는 정전기간 중 배포 받은 열쇠로 출입문을 잠가주시기 바랍니다. 바. 중앙 냉방 공급 관련 안내 1) 공급 중단 일시 : 2025. 7. 25.(금) 22:00. 2) 공급 재개 일시 : 2025. 7. 29.(화) 09:00. ※ 7월 28일(월)부터 각 건물의 냉방설비를 순차적으로 점검한 후, 중앙 냉방 공급을 순서대로 재개할 예정이며, 건물의 냉방은 7월 29일(화) 오전 9시까지 모두 개시될 예정입니다. 사. 협조 및 요청사항 1) 데이터 손실 및 전기기기 고장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안전 조치 시행. 2) 교내 모든 구성원에게 국제캠퍼스 전체 정전 일정 사전 공지. 3) 상기 정전 일정에는 행사나 수업을 계획하지 않도록 협조 요청 드림. 4) 정전 시작 전 모든 전기기기의 전원 차단 조치. 5) 정전 시간 동안 승강기 운행이 중단되므로 계단 이용. 6) 복전 후 각종 전기기기의 정상 작동 여부는 자체 확인. 7) 정전 중 발생할 수 있는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각 부서는 비상연락망을 사전에 점검하고 최신정보로 갱신해, 긴급 시 즉시 연락이 가능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정전기간 지하주차장 내 배수펌프가 작동하지 않아 집중호우 발생 시 차량 침수 위험이 있으니, 정전일 전일까지 지하주차장에 주차된 차량은 외부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특이사항 1) 정전공사 종료 후 전 부서에 전자메일로 종료 사실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2) 전원 복구 예정 시간이 앞당겨지거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지연될 수 있음. 3) 정전 중에는 단수가 발생할 수 있음. 4) 정전 중에는 중앙 냉방 공급이 중단됨. 끝.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다전공(복수전공) 및 전과 희망자 필독 사항 (2023.08.14 버전)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18-09-06다음[홍보] 2025 하계방학 대기업 인적성 및 공기업 NCS 대비 특강 참여자 모집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5-07-22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