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중요!]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학부생 학위가운 신청.배부 일정 안내2025-08-05 14:58
작성자 Level 1
첨부파일재안내-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학부생 학위가운 신청.배부 일정 안내.hwp (475KB)

1. 학부생 학위수여식 학위가운 신청.배부 방법 안내

   1) 학부생 학위가운 신청.배부 방법

               - 예약링크 접속 후 졸업예정자가 작성 후 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rmsdkFGw8c5lVntWCrAXFRubwjxJzpxc7J7Jixq9jXGepuw/viewform

    2) 사전 예약기간: 2025.8.5.(화) ~2025.8.13.(수)까지(미신청시 당일 절대 대여불가)

   3) 대여/반납기간: 2025.8.20.(수) ~2025.8.23.(토)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날짜별 대여 및 반납 시간

대여 날짜

대여 시간

반납 시간

비고

2025.8.20.(수)

오전 : 08:00~12:00

오후 : 13:00~15:00

09:00~16:00

(점심시간 제외)

12:00~13:00 점심시간

대여 및 반납 불가

2025.8.21.(목)~22(금)

오전 : 09:00~12:00

오후 : 13:00~15:00

2025.8.23.(토)

오전 : 09:00~12:00

오후 : 13:00~14:00

2. 학위가운 대여장소: 중앙도서관 3층 르네상스홀

3. 학위가운 세탁비(대여시 5,000원 현금 선불)

4. 학위가운 분실시 변상 금액 안내

  1) 변상금액      

구 분

분실시 변상 금액 인상 전

분실시 변상 금액 인상 후

학위가운 분실

140,000원/ 1벌

200,000원/ 1벌

학위모 분실

20,000원/ 1개

20,000원/ 1개

학위모 훼손(술 포함)

10,000원/ 1개

10,000원/ 1개

   2) 변상 금액 인상 사유

    • 최근 중고거래 플랫폼(에타, 당근마켓 등)을 통한 불법적으로 재대여 사례 증가로 인해 변상 금액 인상됨

    • 실제 제작 단가(대체 구입 비용)로 인상함          

 5. 유의사항

   1) 졸업생 1인당 1회 1벌만 신청 가능

   2) 2024학년도 후기(8월) 졸업자만 신청 가능

   3) 대여장소(르네상스홀)에는 졸업생 본인만 출입가능(가족 또는 친구가 대리로 대여 불가)

   4) 당일 대여, 당일 반납 원칙

      가) 대여: 접수→신분증 제출→번호표 배부→학위가운 수령

       나) 반납: 상태 확인→가운 반납→번호표 제출→신분증 반환

    5) 대여 시 반드시 신분증 필수 지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신분증) 보관 후 대여 가능

         학생증, 모바일 신분증 불가

    6) 신청서 제출시 자동 접수되며 신청 확인 전화 및 문자는 회신되지 않음

    7) 개인정보(필수항목) 수집 및 이용에 동의

    8) 이름, 학번, 연락처, 졸업학위, 학위가운 대여 일자 작성 후 제출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