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인포21(2단계) 서비스 개시 및 사용자교육 안내2019-09-09 16:18작성자소프트웨어융합학과 인포21(2단계) 및 지능형 산학협력 플랫폼(Aladdin) 서비스 개시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서비스 개시 - 개시 일시 : 2019.09.30.(월) 09:00 - 대상 업무 : 학사행정시스템, 지능형 산학협력 플랫폼(Aladdin), 포털, 경희톡, 통계시스템, 경영자정보 나. 시스템 중단 안내 - 중단 일시 : 09.27.(금) 18:00 ~ 09.30(월) 08:00 - 중단 사유 : 시스템 전환 작업 - 대상 시스템: 인포21, 종합정보시스템, 전자결재, 증명발급시스템, KLAS, 기타 인포21/종합정보시스템 아이디/비밀번호를 사용하는 시스템 전체 ※ 대학 이메일 시스템은 사용 가능 2. 인포21(2단계) 및 지능형 산학협력 플랫폼(Aladdin) 서비스 개시에 대한 사용자 교육을 안내드리오니, 부서의 구성원에게 공지하시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목적 : 서비스 개시 관련 공통 사항 안내 및 변화관리 나. 교육대상 : 전체 직원, 교수 및 학생 다. 교육일시 및 장소캠퍼스일자대상차수시간장소서울2019.09.17.(화)교수/직원/학생1차10:00 ~ 10:50한의과대학263호직원1차11:00 ~ 11:50교수/직원/학생2차14:00 ~ 14:50직원2차15:00 ~ 15:50국제2019.09.18.(수)교수/직원/학생1차10:00 ~ 10:50중앙도서관 3층 피스홀직원1차11:00 ~ 11:50교수/직원/학생2차14:00 ~ 14:50직원2차15:00 ~ 15:50 - 대상이 다른 경우 교육 내용이 다르므로, 구분하여 참석 요망 - 대상이 같은 경우 1차 교육과 2차 교육의 내용은 동일하므로, 차수를 택일하여 참석 라. 교육내용 - 포털, 스마트학사, 알라딘, 경희톡 - 통계정보(고등교육통계, 정보공시, 부서통계), 경영자정보 서비스 - 서비스 개시와 관련된 주요사항 안내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2019-2학기 기관토플 시험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19-09-09다음태풍으로 인한 신관현관 이용제한 안내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19-09-09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