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의견교환 #익명게시판 #구성원간소통 #에티켓필수

제목레트로 교육 - 2일차2018-01-16 19:17
작성자

mb-file.php?path=2018%2F01%2F16%2FF151_Image%20uploaded%20from%20iOS.jpg


오늘은 UV 맵을 컬러에 대응시켜 본것시에오

UV맵을 변경해서 물이 흘러가는 효과를 짜는 것을 만들어본거시에오

정반사-스펙귤러와 난반사-디퓨즈의 차이를 본거시에오


물리 기반 쉐이더에 대해 설명하고

금속성이 스펙큘러에 미치는 영향을 본것이에오


알베도와 에미션, 금속성, Smothness 등의 필드 값을 만져본것이에오


샘플러2D와 tex2D를 본것이에오


쉐이어로 데칼 효과를 낼때 픽셀 쉐이더에서 어떻게 두 픽셀을 섞어야 제대로 오버레이가 나오는지 본것이에오


알파값을 가진 픽셀을 냅다 덮어쓰거나 두 픽셀을 더하면 안된다는 것을 본것이에오


그외에 많이 봤는데 너무 피곤해서 정리가 안되는것이에오 나중에 위키로 코드와 교육일자를 정리해야겠는 것이에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