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의견교환 #익명게시판 #구성원간소통 #에티켓필수 제목레트로 교육 3일차2018-01-17 17:17작성자i_jemin 한거 -- 컬러는 벡터다- 두 텍스쳐를 섞어 불 효과를 내기- UV 좌표를 컬러맵을 통해 왜곡해서 불 효과를 내기- 벡터 내적의 정확한 진짜 의미램버트 라이팅- 노말 벡터와 빛의 벡터를 내적해서 빛의 양을 계산하는 방법- 단 뷰어는 고려하지 않음노말맵- 방향벡터를 컬러로 맵핑하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보기- 하이폴리곤의 노말을 저장한 노말맵으로 로우폴리곤에서 하이폴리곤 빛효과 흉내내서 디테일 추가하기노말 값 왜곡- 방향벡터를을 왜곡하여 디테일의 깊이 차이를 강화하는 방법 보기 추천(0)비추천(0)목록수정삭제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4일차는 잠시 쉽니다i_jemin2018-01-17다음레트로 교육 - 2일차i_jemin2018-01-16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