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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레트로 교육 3일차2018-01-17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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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거 -

- 컬러는 벡터다


- 두 텍스쳐를 섞어 불 효과를 내기

- UV 좌표를 컬러맵을 통해 왜곡해서 불 효과를 내기


- 벡터 내적의 정확한 진짜 의미



램버트 라이팅

- 노말 벡터와 빛의 벡터를 내적해서 빛의 양을 계산하는 방법

- 단 뷰어는 고려하지 않음


노말맵
- 방향벡터를 컬러로 맵핑하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보기

- 하이폴리곤의 노말을 저장한 노말맵으로 로우폴리곤에서 하이폴리곤 빛효과 흉내내서 디테일 추가하기


노말 값 왜곡

- 방향벡터를을 왜곡하여 디테일의 깊이 차이를 강화하는 방법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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