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의견교환 #익명게시판 #구성원간소통 #에티켓필수

제목Pearl Abyss × KHU internship program (펄어비스 여름인턴쉽)2024-03-07 11:32
작성자

안녕하세요^^

3월 15 일까지 Pearl Abyss × KHU internship program 대상 학생을 모집합니다.

프로그램의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펄어비스 여름방학 인턴십에 관심있는 학생들은 siamiz@khu.ac.kr로 지원서를 넣는다. 지원조건은 아래의 2개중에 하나를 만족. 

(지원조건1: 게임 엔진 기초/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혹은 컴퓨터그래픽스)/게임공학을 모두 B이상의 학점으로 이수한 3학년 2학기 이상의 학생)

(지원조건2: 위 3개 수업중 1개 수업을 B 이상으로 이수한 4학년 2학기 이상의 학생)

:: 소융,컴과와 같은 학과 상관없이,  트랙 상관없이 조건 만족하면 지원 가능 :: 


2. 지원서는 다음의 3가지를 포함.  1) 포트폴리오 (링크만 보내지말고, 요약을하든 그림을 그리든 한눈에 보기쉽게) 2) 자신의 프로그래밍 능력 및 인간적인 능력에 대한 어필 3) 펄어비스에 가고싶은 이유와 얼마나 열심히 할 수 있는지 를 포함하여 최대 A4 2장 이내로 쓸 것.- 이중 포트폴리오가 젤 중요)


3.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강형엽 교수님이 내주시는 약 2개의 과제를 한학기동안 수행한다.

"해당 과제의 성적"+ "4학년 2학기 에 가까운 정도" 에 따라  2명을 뽑아 펄어비스 여름 인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부여한다. (평가는 강형엽 교수님과 펄어비스의 인턴십 인사 담당자가 함께 수행함)



많은 참여 바라며, 질문은 본 글(https://swcon.khu.ac.kr/wordpress/agora/?vid=647)의 리플을 통해 물어보면 됩니다. 

강형엽 교수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