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2021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2021-12-10 10:36작성자khu.swcon.author첨부파일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문_모바일용.jpg (179.3KB)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문_메일용.jpg (171.2KB)1. 관련근거 : 기획조정처-2120(2021.12.02.)"2021년 경희대학교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시행"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구성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가. 목적 1)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의 의식 및 만족도와 외부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수준 측정 2) 대학(원), 행정부서, 부속기관별 서비스 수준 진단 3) 대학교육의 질 제고, 구성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실행방안 마련 및 점검체계 운영 나. 조사개요 1) 조사 대상 - 경희대학교 구성원 : 재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전임교원, 직원 - 외부 고객 : 글로벌미래교육원, 평생교육원, 국제교육원, 언어교육원, 의학계열실습지원센터 2) 조사 기관 : ㈜ 엠브레인퍼블릭 3) 조사 방식 : 구조화 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조사 (E-mail, SMS) 4) 조사 기간 : 2021.12.10.(금) ~ 2021.12.23.(목) ※ 참여율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측정요인 구분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정규직원) 의식·만족도조사 • 학부생 의식조사 • 요인별 만족도 • 포스트코로나시대의 수업 관련 문항 • 요인별 만족도 • 포스트코로나시대의 수업 관련 문항 • 요인별 만족도 • 비대면강의경험 • 요인별 만족도 행정부서 및 부속기관 만족도 평가 (65개 부서 중 택3)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 외부고객 요인 세부요인 행정서비스 정확성, 신속성, 전문성, 친절성, 협조성 인식 대학발전 기여도, 개선 및 혁신 적극성, 수요자 요구 민감도, 업무처리의 탁월성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라. 요청사항 - 학생 참여율 제고를 위해 단과대학과 대학원에서는 붙임파일을 활용하여 소속 재학생 대상 홍보 부탁드립니다. - 설문에 응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목록수정삭제답변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2021-2학기 '우수강의 공모전' 출품 안내 및 홍보 요청khu.swcon.author2021-12-10다음2022년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GTEP) 참가 학생 모집 관련 홍보 협조 요청소프트웨어융합학과 2021-12-07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