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2020-1 우정원 임시 입사 운영 안내 2020-04-14 15:24
작성자 Level 1


2020-1학기 우정원 임시 입사 운영 안내

 

1. 목적

비대면수업 추가 연장 및 대면 수업 예정에 따른 학생들의 주거 지원을 위한

기숙사 임시 운영

 

2. 2020-1학기 우정원, 2기숙사 정기 입사일 : 미정

비대면 수업 종료 후 전체 대면 수업 진행 시 정기 입사 예정

 

3. 우정원 임시 입사 신청 조건

기본 입사 조건

- 발열(37.5) 등 코로나19 무증상 및 선별검사지 확인 이상이 없는 학생    

- 코로나19 예방행동수칙 서약 준수 학생  

임시 입사 대상

대면 수업 수강 학생(국제 생활관에서 직접 확인)

교내 연구 활동 목적으로 임시 거주가 필요한 학생(학과 및 지도교수 확인자)

기타 학업 목적으로 임시 주거가 반드시 필요한 학생(관련증빙 서류 제출자)

- 예시) 부모가 외국에 있는 경우, 조실 부모한 경우, 한부모 가정으로 학업 목적으로

거주가 반드시 필요한 학생

 

4. 우정원 임시 입사 운영 안내

임시 거주 기숙사 : 우정원

임시 운영 기간 : 2020. 4. 20() ~ 6. 26()

- , 향후 2020-1학기 기숙사 정기 입사 시 임시 운영 종료

거주 호실 선택 : 2인실, 1인실 선택 가능

기숙사비 산정 : 주간 단위로 적용(기존 기숙사비 기준)

 

5. 임시 입사 신청 안내

우정원 E-mail(woojungwon@khu.ac.kr)우정원 임시 입사 신청서제출

입사 승인 및 개별 입사 통보 안내(유선, 문자 등 개별 연락)

- 대면 강의 실제 수업일 2일 전부터 입사 가능

 

6. 상세 내용은 우정원 및 제2기숙사 홈페이지에 공지된 내용을 참조 바람

우정원 홈페이지 : http://www.woojungwon.net

2기숙사 홈페이지 : https://dorm2.khu.ac.kr

문의처 : 우정원 사감실(031-201-3640) / 2기숙사 행정실(031-201-3638)

 

 

국제 생활관장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