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지원 사업 공고문2021-08-24 16:06
작성자 Level 1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지원 사업 공고문

2021.08

LINC+사업단 산학융합교육센터에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예산 지원을 위한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지원 사업을 안내합니다.

 

사업명: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 대상: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학생

. 주요내용 (상세내용은 반드시 붙임 참조)

     1) 지원 금액: 1팀당 최대 50만원 지원 (1인당 10만원, 팀당 2~5)

         ※ 기업 및 지역사회 연계 과제 : 1인당 15만원 기준, 1팀 당 최대 75만원으로 확대 지원

          대외 공모전(경진대회 등) 및 창업 연계 과제 : 1인당 20만원 기준, 1팀당 최대 100만원으로 확대 지원

     2) 신청 방법: [Aladdin-그룹활동-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모집공고를 통한 팀별 접수

         관련 URL: https://aladdin.khu.ac.kr/portfolio/

     3) 주요 지원 절차

지원 단계

일정

주요 내용

캡스톤디자인 예산 신청

9. 1.() ~ 10. 1.()

[Aladdin-그룹학습-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예산신청 모집 공고]에서 신청

과제수행 및 예산 사용

승인 후 ~ 12.21()

전자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을 통한 예산 사용

결과보고서, 지출내역목록 입력

12. 7.() ~ 12.21.()

[Aladdin-그룹학습-캡스톤디자인 활동]에 입력

결과보고서, 지출내역목록 제출

12.14.() ~ 12.28.()

[Aladdin]에서 출력하여(센터 승인 확인) 지도교수 및 수강학생 서명 후 사무국 방문 제출

지원금 정산 후 지급

2022. 2월 예정

서류 제출 현황 및 사무국 내부 일정에 따라 지급 일정이 지연될 수 있음

 

. 비고

     1) 캡스톤디자인 학생지원사업 신청 방법

         [Aladdin-그룹활동-캡스톤디자인]에서 작성하여 서명 후 사무국 방문 제출

     2) LINC+사업 참여학사단위와 비참여학사단위 구분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발행 사업자등록번호

             - 참여학사단위: 135-82-10789 (국제 산학협력단)

             - 비참여학사단위: 135-82-01688 (국제 캠퍼스)

     3) 서울캠퍼스 캡스톤디자인 수강학생들도 국제 캠퍼스 및 국제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활용

     4) 캡스톤디자인 학과지원사업 별도 공지

     5) Aladdin 시스템 구축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 발생시 별도 안내 예정

 

. 문의처

     1) 담당자

         - 서울 캠퍼스: 김이례 연구원 (LINC+사업단, 02-961-0969)

         - 국제 캠퍼스: 강선영 연구원 (LINC+사업단, 031-201-3924)

     2) 문의

         - e-mail: capstone@khu.ac.kr

         - 예산 신청 학생은 [Aladdin-그룹활동-Q&A]로 문의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