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2021학년도 2학기 실시간 화상강의[Zoom] 이용 방법 변경 안내2021-08-30 09:18
작성자 Level 1


2021학년도 2학기 실시간 화상강의[Zoom] 이용에 대한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변경목적 : 전면 실시간 비대면 수업 실시로 인한 e-Campus 서비스 안정성 확보

 2. 변경사항 : e-Campus [화상강의] 버튼 제거

 3. 변동사항 세부 비교

e-Campus Zoom 연동

2021-1학기

2021-2학기

O

X

 4. 변동에 따른 수업 운영 방식

     가. 교수자가 직접 Zoom 사이트 접속하여 회의 생성 후, 수강생 화상강의 링크 공유

     나. 출석체크는 Info21 전자출결 등을 활용

     다. 이외의 사항(시험, 과제 등)은 기존 방식과 동일

     라. 자세한 정보는 e-Campus 홈페이지 "이용안내" 참조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