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2021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2021-12-10 10:36
작성자
첨부파일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문_모바일용.jpg (179.3KB)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문_메일용.jpg (171.2KB)

1. 관련근거 : 기획조정처-2120(2021.12.02.)"2021년 경희대학교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 시행"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년 구성원 의식 및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구성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가. 목적 

       1)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의 의식 및 만족도와 외부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수준 측정 

       2) 대학(원), 행정부서, 부속기관별 서비스 수준 진단 

       3) 대학교육의 질 제고, 구성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실행방안 마련 및 점검체계 운영 

 

   나. 조사개요 

       1) 조사 대상  

         - 경희대학교 구성원 : 재학생 (학부생, 대학원생), 전임교원, 직원 

         - 외부 고객 : 글로벌미래교육원, 평생교육원, 국제교육원, 언어교육원, 의학계열실습지원센터  

       2) 조사 기관 : ㈜ 엠브레인퍼블릭 

       3) 조사 방식 : 구조화 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조사 (E-mail, SMS) 

       4) 조사 기간 : 2021.12.10.(금) ~ 2021.12.23.(목) 

  ※ 참여율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측정요인 

구분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정규직원) 

의식·만족도조사 

• 학부생 의식조사 

• 요인별 만족도 

• 포스트코로나시대의  

  수업 관련 문항 

• 요인별 만족도 

• 포스트코로나시대의  

  수업 관련 문항 

• 요인별 만족도 

• 비대면강의경험 

• 요인별 만족도 

행정부서 및 부속기관 

만족도 평가 

 

(65개 부서  

중 택3)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전임교원), 직원, 외부고객 

요인 

세부요인 

행정서비스 

정확성, 신속성, 전문성, 친절성, 협조성 

인식 

대학발전 기여도, 개선 및 혁신 적극성, 수요자 요구 민감도, 업무처리의 탁월성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라. 요청사항  

      - 학생 참여율 제고를 위해 단과대학과 대학원에서는 붙임파일을 활용하여 소속 재학생 대상 홍보 부탁드립니다. 

      - 설문에 응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