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결과물 #캡스톤디자인 #졸업논문 #프로젝트

교과목 포트폴리오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78[졸업논문:2020.2H] 이벤트 기반 데이터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데이터 증강 기법 (장성준) file Level 102020-12-28459
75[졸업논문:2020.2H] 반려동물 모니터링 서비스 도기보기 의 데일리리포트 개발 (소은비) file Level 102020-12-28466
38[소융캡스톤:2020.1H] 프로그래밍 언어별 HTTP 프로토콜의 네트워크 측면 성능 평가 (장성혁) file Level 102020-08-05466
103[게임프로그래밍입문:2021.2H]2022-02-10473
50[게임그래픽프로그래밍:2019.1H] 이대호 교수님 수업 Level 102020-08-05475
79[졸업논문:2020.2H] 풀 스택 개발에서 프로그래밍 언어에 의한 성능 평가 (장성혁) file Level 102020-12-28479
52[게임프로그래밍입문:2018.2H] 이대호 교수님 수업 Level 102020-08-05481
46[융합연구1:2020.1H] 2인용 턴제 전략 보드게임 제작 (이예찬) file Level 102020-08-05483
88[소융캡스톤:2020.2H] 가상 환경과 프로그래밍 언어에 따른 HTTP 프로토콜 성능 평가2020-12-28484
80[졸업논문:2020.2H] 가상현실 기반 홈 트레이닝: HomeTouch VR (장준영) file Level 102020-12-28485
66[소융캡스톤:2020.2H] Inducing Eyeblinks and Saccadic Movements for Reducing Eye Fatigue in Vir.. file2020-12-25493
32[소융캡스톤:2020.1H] Pose Estimation 기반의 반려동물의 행동인식 모델 개발 (소은비) file Level 102020-08-05494
49[융합연구1:2020.1H] ROS2 Arrangement (최성준) file Level 102020-08-05509
56[독립심화:2020.1H] 마커 검출 및 추적에 의한 3차원 가상 물체 렌더링 (권민지) Level 102020-08-05514
53[게임프로그래밍입문:2019.2H] 이대호 교수님 수업 Level 102020-08-05515
85[졸업논문:2020.2H] 최종 발표 영상 (전체 수강 학생) Level 102020-12-28519
98[게임 캡스톤 디자인:2021.2H] 결과물2021-12-24520
44[융합연구1:2020.1H] 배틀그라운드 승리 조건 분석 및 승률 예측 모델 개발 (김기현) file Level 102020-08-05528
62[소융캡스톤:2020.2H] 딥러닝 기반 뇌 연령 예측모델 성능평가 (이재명) file2020-12-22532
108[게임 공학:2022.1H] 결과물2022-07-08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