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달사항 #학과행정실 #학과교수진 #SW중심대학(공지사항)

제목[공지] 정보시스템(인포21 등)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202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기간)2024-02-07 10:24
작성자 Level 1

   가. 중단 대상 서비스 및 일시중단 일정       

구  분

일  정

중단 대상

서비스 중단 시간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4학년

2024.02.06(화)

인포21

포털시스템

알라딘시스템*

10:20 ~ 10:40

(약20분간)

3학년

2024.02.07(수)

2학년

2024.02.08(목)

전학년

2024.02.14(수)

내/외국인 

신입생 수강신청

2024.02.26(월)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2024.03.04(월)

   

나. 중단 대상을 제외한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제공

  * 알라딘시스템 일시중단 관련 문의는 LINC3.0 사업단 사무국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